블로그 이미지
해피나눔
4차 산업혁명의 5가지 축, 한국의 디지털(소프트웨어)위기 등을 강의와 칼럼으로 전파합니다. Smart Work(디지털 생산성 도구)로 개인과 조직의 경쟁력을 높이자고 설파합니다.김일 4차혁명트렌드랩 소장 <강의 문의>010-5285-9006
Print Friendly and PDF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2010.11.05 00:14 Social Media/SNS 마케팅

소셜미디어마케팅 리서치 자료

2010/05/12 17:49 Posted by 마키디어

소셜미디어와 여성(18세에서 77세 사이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 via BlogHer)
  • 53%는 최소 한주에 한번 소셜미디어 이용한다.
  • 이중 75%는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와 같은 소셜네트워킹 서비스를 이용한다.
  • 80%는 매주 2~3회이상 블로그글을 읽으며, 57%는 매주 2~3회 이상 블로그 글을 작성한다.
  •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여성은 다양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적극적인 활동하는 경향이 있다.
  • 블로그글을 작성하는 이유로는 재미가 76%, 자기 표현이 73%로 나타났다.
온라인 활동 성인의 년도별 수치

온라인 활동 시간

나이별 온라인 구매활동

앱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수(게임VS.책)


뉴스 소스의 변화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을 가로막는 요인

오프라인 채널 마케팅 예산 계획

디지털 마케팅 채널 마케팅 예산 계획
아래 PDF파일은 마케팅셔파(MarketingSherpa)에서 발표한 2010 소셜미디어마케팅리포트입니다.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김일 해피나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