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기부

소녀시대 의상-14일 위아자나눔장터,누가 가져갈까

소녀시대 의상,혜민스님 염주-14일 위아자

나눔장터-누가 가져갈까

문재인, 재킷·운동화 기증

안철수, 책 4권과 영화 DVD

김연아는 훈련용 운동








10월 14일 일요일 어디로 나들이 가시나요?
멋진 대안은 '위아자 나눔장터'입니다 ^_^

서울 월드컵경기장,부산 해운대 벡스코,대전 보라매공원,전주 전북도청 광장에서 낮12시부터 '대박'이 터진답니다.(4시30분까지).
소녀시대 옷 9벌,자승 스님 다기,김연아 운동화,문재인 후보 재킷,안철수 후보 기증 책,혜민스님 침향목 염주,장쯔이 치파오 등 많은 명사들의 기증품이 경매에 나옵니다.

온갖 생필품이 싸게 팔리고,시민들이 구매한 돈은 판매한 측이 We Start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기부하는 '마술'이 벌어집니다.
존박 ,벌룬데코 버블맨 등의 공연도 즐기시고~~~~

온 가족이 행복해집니다!!!!!!!!
40만명의 참여 행렬에 함께 하세요.

 #‘위아자 나눔장터’홈피 >>> http://weaja.joins.com   
                 (장소,시간,4개 장터별 명사 기증품 등 세부 정보)
--------------------------------------------------------

조계종 총무원장 자승 스님은 위아자 나눔장터에 다기세트를 기증했다. 문경 대승사의 고승 철산 스님이 선물한 물품이다.철산 스님이 직접 가마를 만들고 구운 다기세트라 소장 가치가 더 높다. 

자승 스님은 “(다기에 담긴) 차의 향기처럼 모두 평화롭고 행복을 나누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재인 민주통합당 대통령 후보는 여름에 즐겨 입던 재킷과 선물로 받은 신발을 기증했다. 
문 후보는 “지난 총선 때 열심히 뛰라고 받은 운동화”라며 “활기찬 위아자 나눔장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철수 대통령 후보는 저서 『안철수의 생각』과 『학문의 즐거움』 등 책 4권과 영화 DVD ‘머니볼’을 내놨다. 
머니볼은 메이저리그 야구팀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의 빌리 빈 단장이 외면받던 선수들을 끌어 모아 강팀으로 만든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강창희 국회의장은 옥으로 만든 재스민 꽃 공예품을 기증했다. 강 의장은 “옥(玉)은 ‘행운’과 ‘건강한 부’를 상징한다”고 말했다.
박지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는 만년필을 기증했다. 2003년 6월 대북송금 특검으로 구속됐던 박 원내대표가 2007년 2월 사면을 받고 청와대를 찾았을 때 노무현 전 대통령으로부터 선물받은 것이다.

김석동 금융위원장은 고(故) 호정 김문학 선생이 만든 통영 전통연을 기증했고, 권혁세 금융감독원장은 터키 여행 중 구입한 황동유리 꽃병을 보냈다.
이명숙 변호사는 성폭력 피해자에게 전달하던 보석함을 내놨다.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는 친필 사인이 담긴 훈련용 운동화를 기증했다. 

프로골퍼 최경주는 사인모자를, 최나연은 사인모자와 사인볼을 보냈다. 
최나연의 사인볼은 올해 US 여자오픈 대회 우승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유선영·박인비·유소연·김대현·김대섭·박상현 등도 J골프를 통해 골프채를 기증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백영재 대표는 디아블로3 소장판 두 개를 보내왔다. 
지난 5월 서울 왕십리 디아블로3 출시행사에서 이 소장판을 구매하기 위해 3000여 명이 몰리기도 했다.

LG전자는 자사 광고에 출연한 소녀시대·원빈·이민정·소지섭·신민아 등 연예인들이 입고 나온 의상을 내놨다.

편의점 시장 점유율 1위인 CU(씨유)는 칫솔·치약·세제·샴푸 등 생활용품 140점을 기부했다.
운동화 뉴발란스를 수입·판매하는 이랜드는 10만원대 신제품 20족을 기증했다.
가방 브랜드 투미(TUMI)는 약 80만원에 판매되는 여행용 가방을 제공했다.
----------------------------------------
중국 배우 장쯔이의 치파오나 이승기 양복 등이 궁금하시면 >> http://westart318.blog.me/110149400098

혜민스님 침향목 염주,싸이 강남스타일 의상 등이 궁금하시면 >>
http://smnanum.tistory.com/204
------------------------------
◆위아자 나눔장터=14일 열리는 ‘위아자 나눔장터’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나눔 순환 대축제다. 
안 쓰는 물건을 재활용해 지구온난화를 막고 자원봉사와 기부를 통해 We Start 어린이들을 돕는 자선 벼룩시장이다. 
 
시민/기업/단체가 직접 물건을 가져와 싼값에 팔고, 그 수익금의 절반 이상을 기부한다.
 
행사는 서울 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 부산 해운대 벡스코 야외전시장, 
대전 보라매공원, 전주 전북도청 광장 등 전국 4곳에서 열린다.

개장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4시30분(부산은 오전 11시~오후 3시30분)이다.
여덟 번째인 올해의 슬로건은 ‘나누면 경제도 튼튼! 지구도 튼튼!’
 --------------------------------------------------

#'위아자 나눔장터'개요 소개 >>> http://bit.ly/PZhGpc

#저소득층 아동의 친구,We Start 운동본부 페이스북 >>>  
                                                 www.facebook.com/westart5004 
                                              '좋아요'해주시면 행복을 돌려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