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Media/비영리 공공 SNS전략

소셜미디어(SNS)의 비즈니스와 나눔 혁명 특강

 
로타리클럽은 세계적으로 120만 여명이 활동하고 있는 지구촌 최대의 민간봉사단체입니다.
한국 로타리클럽 1호는 59년 역사의 한양로타리클럽이지요.
지도층 출신 60여명이 회원입니다.


12월 1일 소생(김일 소셜미디어나눔연구소장)이 한양로타리클럽에서 ★소셜미디어(SNS)의 비즈니스와 나눔 혁명★에 대해 강연하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블로그,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트위터,1인 방송국,구글 플러스,링크드인을 ★ 소셜미디어 7총사 ★로 꼽아 각각의 특성과 활용전략을 설명해드렸습니다.

한국 시민들이 개도국 국민보다 소셜미디어 활용율이 낮아,각성이 필요함을 강조했지요.
이젠 디지털 도구들을 능숙하게,생산적으로 쓰는 시민이 많을수록 그 지역과 국가의 경쟁력이 높아지는 시대입니다.

보다 많은 시민들이 SNS와 Smart Work에 능통해져,소득 증진과 나눔활동의 견인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