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Media/SNS 마케팅

(영상)2011소셜 미디어 혁명-The world of social Media 2011

소셜 미디어(Social Media)가 인류의 삶에 얼마나 엄청난 혁명을 불러왔는지를 잘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2011년 판.2분50초 분량.)

제목은 
 "The world of social Media 2011 Korean Version". 한글 버전입니다.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Linkedin(비즈니스 인맥 교류용),


Flicker(사진 공유용),
포스퀘어(위치정보)같은 소셜미디어가 불러온 인류 문화


혁명을 구체적 수치로 설명해줍니다.


소셜미디어 이해에 도움되시길.
 

Videoinforgraphics.com 제작. 
한글 번역해주신 sun4in과 4theframe님께 감사.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스북>
-인류의 11%가 페이스북에 계정을 갖고있다.
-가입자는 8억명으로, 자동차 이용자 7억5천만명보다 많다.
-가입자의 50%가 하루에 4번이상 접속하며 열광하고있다.
-1인당 매달 평균 700분이나 체류한다.(세계 사이트중 최장시간)
-1분마다 29만건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되고,51만건의 댓글이 붙는다.
-매달 300억건의 콘텐츠(글,사진,동영상)가 공유된다.
-1인당 평균 페이스북 친구수는 130명.

<트위터>
-세계에서 2억2천500만명이 사용.
-매일 1억5천만건의 트윗 발생.
-1인당 팔로워 수 평균 115명.
-가수 '레이디 가가'가 세계 최대 파워트위터리안(팔로워 1600만명).

<유튜브>
-2010년의 경우 동영상 재생 7천억번.(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
-매달 4억9천만명의 방문자(Unique Visitor)가 920억건의 페이지뷰 기록.
-가수 '저스틴 비버'의 'Baby'노래는 6억6천만번 조회수 기록.
-시민들이 1분에 35시간 분량 동영상 업로드.

<Linkedin>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가입자 1억3천5백만명,아시아서도 2천만명 가입)
-100만개 이상 회사들이 기업 페이지 운용.
-한국서도 30만여명의 전문인력이 신상정보 등록하고 네트워킹.200여개 그룹 활동중.

<Flicker>
-사진 공유 사이트.
-매초 3500장의 사진 업로드.

<포스퀘어>
-위치정보 공유 사이트
-1주에 200만번의 체크인(장소 방문 도장)발생.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소셜 미디어 이용에서 2배이상 적극적이다.
#여성이 소셜 미디어를 더 많이 쓴다.(점유율; 여성=55%,남성=45%).
------------------------------------------
소셜미디어가 완전히 다른 세상을 만들어 냈음을 알수 있으시지요?
기존 신문,방송에 보도되는 내용과는 전혀 다른 소식과 정보가 소통되는 신세계가 열린 것입니다.



 
(
) -
 %   
Estimated Time:
 
Global Preferences
(
) -
 %   
Estimated Time:
 
Global Preferences
(
) -
 %   
Estimated Time:
 
Global Preferences
(
) -
 %   
Estimated Time:
 
Global Preferences
(
) -
 %   
Estimated Time:
 
Global Prefere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