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영상 시대

서태지의 데뷰 20주년 감사 메시지

가수 서태지가 www.seotaiji.com 에 직접 남긴 감사 메시지입니다^^
서태지는 1992년 3월 23일 데뷰했습니다.올 3월 23일이 데뷰 20주년이지요.
---------------------------
안녕하세요 서태지 입니다.


오늘 이렇게 많은 분들이 데뷔 20주년을 축하해주셔서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데뷔시절엔 이렇게 오랫동안 음악을 할 수 있을 거라곤 상상하지 못했는데
지금까지도 음악을 계속하고 있다는 사실이 고맙고 새삼 신기하네요 ^^

긴 시간 동안 제 음악에 귀 기울여 주시고 또 계속 음악을 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멋진 그리고 가슴 벅찬 나의 팬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합니다.

오늘은 어쩐지 1집으로 데뷔하던 스무 살의 두근거림으로 마음이 설레이네요 ^^
이런 마음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딱딱해진 세상에서 음악을 통해 서로에게 위로가, 또 행복이 되기를 꿈꿔봅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23일 태지..
--------------------------------------------------- 
서태지는 서태지닷컴에 이례적으로 최근 보드장에서 찍은 사진 두장을 팬서비스로 공개했습니다.


                                                                              <사진=서태지닷컴>
이 사진에 서태지는 육필로 재미있는 설명을 붙여놨습니다.
비활동기에는 얼굴 사진을 공개하지않는 관례도 깨고 고글까지 벗은채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습니다.
20세에 데뷔해 어느덧 40세가 된 소회도 진솔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국민들의 20년간 사랑에 대한 보답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팬들에게 보낸 서태지의 육필.
----------------------------------------------
그래 오늘 나님 생일이셔 ㅋㅋ

이제 빼도 박도 못하는 40이라며? 근데 지금은 여기는 아직 20일이라서 아직 39세야~ ㅎㅎ


모두 잘 지내고 있지?

이번 생일에도 너희들에게 축하를 너무 많이 받은 것 같아.

멀리서도 이렇게 따뜻한 마음들을 모두 전해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새삼 행복해진다~ 또 ‘정현절’ 이라고 좋은 일들도 많이 하고 동영상도 올려주고 참 부지런하고 자랑스러운 퐐로들인 것 같아~


요 며칠 동안 너희가 올려준 영상들과 글들을 보면서 빵 터지는 시간을 가졌어~

(다음 뮤비는 ‘퐐로스프로덕션’ 에서 찍을 수도 있겠는걸? ^ ^)

너무 고맙고 웃기고 신기하고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영상들에 더 웃긴 댓글 들까지..

정말 너네는 웃기는.. 아니 즐거운 애들인 것 같아 ㅋㅋ 모두다 감동적이었어~

그리고 언젠가 그 골목여행도 꼭 해보고 싶어졌어 우리나라에 그런 예쁜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그리고 남미에도 놀러 가야 쓰겄어 ㅋㅋ)


아무튼 그리하여 나도 좀 껴들고 싶어, 보드 장에 갔다가 우연히(?) 사진 한 장을 찍게 되었는데..


털썩..

제 아무리 BSI라도 하루쯤은 버틸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퐐록홈즈들을 너무 과소평가 한 걸까?

(선글라스도 따로 14불이나 주고 샀는데.. 다 망한겨.. ㅠ) "또 속았지? 흐흐"를 못하게 됐잖아!!


신상자켓, 디카질감, 무리한중년얼굴, 수상한사진보유자, 등등 수많은 단서로 약 13분 이내로 수사를 종결할 것이라 예상했는데.. 대체 몇 시간이나 몰라 보다니..

그리고 이 사진 '4집' 사진 폴더 에 저장한 사람 손들어봐! ㅋㅋ 이봐~ 좀더 분발해야겠어~ ㅋ(최’수종 전문가도 그럴싸는했으나 일단 진급보류 ㅋㅋ)


사실 내가 원래 비활동기때는 얼굴을 잘 안 보여주는데.. (알지? 얼만지?ㅎ)

뭐~ 하도 최근 사진을 원하셔서.. (현진버전) 좀 오글거리지만 3일전에 찍은거야. (최근 맞지? ㅋ)

근데 또 뭐~ 이번엔 얼굴 다 가렸다고 앙탈할게 뻔해서 ㅋ

선글 없이 인증 샷도 찍어뒀어 ~ 잘했지?


아무튼 나는 잘 지내고 있어 ^ ^

여행도 다니고 뭔가 새로운 경험들을 할 때 마다 영감님과 조우도 하고 그렇게 잘 지내고 있어.

근데 사실 나 지금 말이야.. 간만에 (사진 찍던 날) 에어를 한다고 까불다가 엉덩이로 떨어졌는데 왜 허리가 나간거지? 윽.. 노인네처럼 천천히 걸어다녀야 해.. (암튼 이렇게 잘지내고 있어 ㅋㅋ)

허린 금방 들어올거야 ^^ 그러니까 너희도 평상시에 운동 많이 해둬~


오늘은 너희 덕에 오랜만에 스펙터클하게 보낸 것 같아 즐거운 하루가 되었어 (어서 진정한 스펙터클 버전으로 놀아야 할텐데.. ^^)


그럼 또 다시 만날 때까지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올해 지구에 종말이 오더라도!! 보람찬 2012년을 만들자꾸나!! (종말 따윈 밀어내.. ㅎㅎ)

그럼 안녕~ ^ ^
------------------------------------------------------
한국 음악계의 영웅 서태지답습니다.
그의 멋진 무대 다시 기대합니다.

<관련 글> 
서태지 데뷰 영상과 20주년 아카이브 탄생

 http://smnanum.tistory.com/134